마사지닷컴, ‘홈 화면에 추가하기’ TIP

  • -안드로이드(삼성/LG 계열)
  • 1) Chrome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메뉴버튼()을 탭 합니다.
    2) 메뉴 중 ‘홈 화면에 추가’ 를 탭 합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
  • 1) Safari 브라우저에서 공유아이콘 ()을 탭 합니다.
    2) 메뉴 중 ‘홈 화면에 추가’ 를 탭 합니다.
  • 닫기

    지역선택메뉴

  • 마사지닷컴, ‘위치 설정’ TIP

    1.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지역 선택을 하시면 접속시마다 지역 내 광고가 우선 노출되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설정 > 위치 서비스 > 사용함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경로는 모바일 기기마다 차이 있음)

해제하기
설정하기

공지사항 글보기

뒤로가기

경기스웨디시 건마,1인샵,스웨디시,관리,왁싱
마닷 | 2020.06.30 | 조회 6,327

경기스웨디시


경기스웨디시, 경기도스웨디시


경기도(京畿道)는 대한민국의 북서부에 있는 이다. 서울특별시와 인천광역시를 둘러싸고 있고, 동쪽으로 강원도, 서쪽으로 황해(서해), 남쪽으로는 충청남도·충청북도와 접하며, 북쪽으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경계를 이룬다. 도청 소재지는 수원시이고, 의정부시에 북부청사가 설치되어 있다. 

역사

고대[편집]

경기도에는 구석기 시대부터 사람이 살았으며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의 구석기시대 유적지와 하남시 미사동 신석기시대 유적지, 여주 흔암리의 청동기시대 유적 등 주요한 선사 취락지들이 분포하고 있다. 기원전 2세기 경에는 진국(辰國)에 속하였으며 이후 삼한이 성립되었고 마한이 경기도·충청도·전라도 일대에 분포하였다. 마한의 54개 소국 가운데 10여 개가 경기도 지역에 포함되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기원전 18년, 백제가 한강 유역에서 건국된 이래 백제의 중심지로 4세기 말까지 기능하였다. 396년, 고구려가 백제를 공격하여 한강 이북 지역을 점령하였으며 475년에는 한강 이남 지역도 상실하여 경기도 대부분이 고구려의 지배 하에 들어갔다. 551년 백제 성왕 신라와 연합하여 경기도 일대를 수복하였으나 553년에 신라가 연합을 파기하고 경기도 일대를 차지하고 신주(新州)를 설치하여 다스렸다. 557년에는 북한산주(北漢山州)로 개칭하였다. 신라는 경기도를 차지하여 중국과의 해상 교통로를 확보하였다. 신라 시기에는 한산주(漢山州)가 설치되었는데 757년에 한주(漢州)로 개칭되었다. 9세기 말에 신라가 혼란에 빠지자 경기도 각지에는 호족 세력이 난립하였는데 898년 궁예의 세력이 경기도 일대를 평정하였다. 궁예의 후고구려는 송악(宋岳)에 도읍을 두기도 했다. 918년에 송악의 호족인 왕건이 궁예를 타도하고 고려를 건국하였다.

고려시대[편집]

고려는 송악을 개경(開京)으로 개칭하고 도읍으로 삼았다. 고려 성종 14년(995년)에 지방행정구역을 십도(十道)로 개편할 때, 현재의 경기도는 관내도(關內道)와 중원도(中原道) 일부가 관할하는 지역이었다. 개경 주변에 적현(赤縣)(경현京縣이라고도 함) 6개와 기현(畿縣) 7개를 설치하였고, 1018년 현종이 적현과 기현을 묶어서 왕도의 외곽지역을 정식으로 '경기(京畿)'라 부르기 시작하였다. 당시 경기는 오늘날 경기도의 북부 일부(파주시의 북부, 연천군의 서부)만 포함하였고, 이를 뺀 경기도의 대부분 지역은 양광도에 속하였다. 1067년 서울의 강북 지역에 남경(南京)이 설치되었다. 1069년 양광도(楊廣)·교주도(交州)·서해도(西海道)로부터 39현을 포함하면서 원래 경기 13현과 합하여 총 52현을 관할하는 규모로 확대되었으나, 얼마 후 경기의 영역은 현종 때의 규모로 축소되었다. 조선 개국 2년 전인 1390년, 총 44현을 통할해 1069년에 확대되었던 영역과 비슷한 규모로 재편되었고 처음으로 도 단위의 지방조직이 되었다. 당시의 경기는 좌도와 우도로 나뉘어 통치되었다.

조선 시대[편집]

조선 시대에는 태조가 도읍을 한양으로 정한 뒤, 경기의 영역을 재조정하였다. 1402년(조선 태종 2년)에는 경기좌우도를 경기좌우도성(京畿左右道省)으로 명명했고 1413년(조선 태종 13년)에는 지금과 비슷한 경기도의 경계선이 확립되었다.

1414년(조선 태종 14년) 1월 18일에 경기좌도(京畿左道), 경기우도(京畿右道)가 경기도로 통합되었다. 이 과정에서 수안(遂安), 곡주(谷州), 연안(延安) 등 옛 경기도 북서부 지역이 풍해도(豊海道, 황해도(黃海道))에 편입되었으며 양주(楊州), 광주(廣州), 수원(水原), 여주(驪州), 안성(安城)을 비롯한 옛 충청도 북부 지역이 경기도에 편입되었다. 세종 시기에는 경기도 철원(鐵原), 안협(安峽)이 강원도에 이관되었고 충청도 죽산(竹山)이 경기도에 이관되었다.

1895년에 종래의 행정구역을 개편한 23부제가 실시되었는데 이때 경기도는 대체로 한성부, 인천부, 충주부, 공주부, 개성부의 영역에 속하게 되었다. 다시 1896년 13개의 도로 행정구역이 개편되었으며 경기도의 수부(首府)는 수원에 두었다.[1]

일제 강점기[편집]

군정기[편집]

대한민국[편집]

따라서 아래와 달리 아직 "오정구", "소사구" 등의 명칭이 남아있다.


경기 스웨디시 업소 정보 알아보기 

[광명시] 나비 스웨디시 
광명스웨디시 용모단정 한국인(여)힐러 차별화된 스웨디시 첫방문할인

[화성시 동탄] 휴테라피
비주얼(여)힐러 동탄 힐링명소 확싱스웨디시 아로마 취향저격

[경기 의정부] 올리브
한국인(여)힐러 용모단정 실력파 의정부 최고의 고급 감성 힐링 테라피 프리미엄급&100%재방~♥

[인천 청라] 1인샵 유미 
딥티슈/인천스웨디시/청라1인샵
피팅모델출신 20대 한국인 감성테라피 끝판왕 만족도 높은 1:1 맞춤 관리 딥티슈&스웨디시 재방 높은 정성 관리 1인샵~♥

[고양시 일산] 비올레 테라피 
하와이안웨이브/감성/로미/일산스웨디시
한국인 20대(여)힐러 정성&힐링 하와이안 웨이브+감성 로미 프리미엄 힐링샵 일산아로마 감성힐링~♥

[경기 남양주시] 사이다 아로마
진접읍.스웨디시 방문전 연락! 호텔식 관리n스웨디시/최고의 마인드n실력의 용모단정한(여)힐러 남양주 스웨디시 샵~♥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