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닷컴, ‘홈 화면에 추가하기’ TIP

  • -안드로이드(삼성/LG 계열)
  • 1) Chrome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메뉴버튼()을 탭 합니다.
    2) 메뉴 중 ‘홈 화면에 추가’ 를 탭 합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계열
  • 1) Safari 브라우저에서 공유아이콘 ()을 탭 합니다.
    2) 메뉴 중 ‘홈 화면에 추가’ 를 탭 합니다.
  • 닫기

    지역선택메뉴

  • 마사지닷컴, ‘위치 설정’ TIP

    1.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지역 선택을 하시면 접속시마다 지역 내 광고가 우선 노출되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설정 > 위치 서비스 > 사용함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경로는 모바일 기기마다 차이 있음)

해제하기
설정하기

공지사항 글보기

뒤로가기

공지 ※ 마닷 키워드 및 상호명 심사정책 ver.2.0
마닷 | 2019.01.01 | 조회 9,586 | icn_comment2

마닷 키워드 및 상호명 심사정책 ver.2.0

 

(1) 키위드 기본 기준


1) 키워드 공통 등록 기준

관리 정보와 관련성이 있는 키워드에 한하여 광고 등록이 가능합니다.

비속어은어성인사이트의 일반키워드무리한 축약어띄어쓰기 등의 키워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마닷에서 사용중인 특수문자 및 기호를 제외한 다른 기호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일부 키워드 및 수료자격증을 지칭한 키워드에 대해 증빙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비방성사회적 이슈 키워드는 블라인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2) 인물명 키워드 등록 기준

유명인(연예인)이 직접 운영하거나 정식 광고 모델로 홍보하는 경우 이미지 및 키워드 사용이 가능합니다참고로 유명인(연예인이미지는 일부 수정 처리 후 게시합니다.(EX>모자이크흐트림 처리)



(2) 텍스트형 소재 기본 준수


1) 텍스트형 소재 공통 등록 기준

마닷 광고 등록기준에 따라 내용은 편집보류블라인드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제목 등록 기준

온라인팀 자체 규정에 따라 작성

3) 인사말 문구 작성 기준

온라인팀 자체 규정에 따라 작성

4) 상호명 등록 기준

상호명은 서술형(형용사동사 등)으로 작성할 수 없습니다.

명사형태또는 명사에 가까운 단어 사용을 허용하며 주관적 혹은 만들어낸 단어+단어의 조합또는 합성어 또는 파생어 사용 등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한은 명시하나 사전 규정에 의거하여 이미 내부 검토를 통해 승인을 받았던 상호는 일정기간 동안 유지될 수 있습니다변경을 권장합니다)

문장부호 등을 넣을 수 없습니다.

한 단어로 여겨지는 명사형 또는 대중적인 복합어(합성,파생어)를 포함한 유사어구로 한정합니다

(원칙적으로 마침표쉼표물음표 등 문장부호를 작성할 수 없으나의미 전달에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이슈나 비방성사회적 문제 등을 야기할 수 있는 상호명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호명으로 상표권 침해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진행중인 광고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존 업체 상호와 동일유사한 패턴의 상호 사용 및 단어의 조합변경우회고의적 유사 사용 등은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저질스러움퇴폐적 단어 또는 기타 운영자들의 다수결 판단에 의한 부적합 단어 등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선정적외설적성적인 상상을 유발하거나성적인 문구 그 자체의 사용통상적 성적 뉘앙스를 함축하는 은어 및 은유적 상호 사용 등은 불가합니다.

선정적외설적성적인 상상을 유발하거나 성적인 문구 그 자체에서 확장된 합성어 및 파생어 사용 등은 불가합니다.

일반적인 단어일지라도 상호로 사용되었을 시 그 단어의 어감이 변질되거나 본 의미가 퇴색전도전이되어 19금 단어불쾌함언짢음혐오스러움노출 및 성적 상상을 등을 유발 혹은 유도하는 단어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외래어(일본어),사투리(방언등을 상호로 사용 시 어감이 지나치게 강하거나 지역별로 해석하는 의미가 달라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단어의 사용 등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호명 등록 기준을 준수함과 동시에 최종 상호명 허가에 있어서는 운영자들의 내부 검토 결과를 우선으로 합니다.

국가 및 지명(대륙,도시명 등)은 기본적으로 관리사 중 과반수 이상 그 국적을 소유하거나 해당 업종의 관리 테마와 맞지 않다면 상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등, 수도를 제외한 우리나라의 지명은 사용가능하며 수도를 포함한 일부 지명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자갈마당, 588, 북창동용주골미아리텍사스촌, 완월동 등 또는 유사한 지명은 사용 불가) 규정에 맞지 않는 현재 제휴 중인 광고의 상호는 제휴 기간까지만 상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광고 내 국적 표기 국적으로 인한 표기 논란(: 러시아, 우즈백,일본 등)이 있을 시 등록 된 광고라도 통보 없이 수정하거나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사용불가 단어 및 상호명은 운영자에게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쓰기